본문 바로가기

노브랜드

노브랜드 간편식 추천 통새우 볶음밥 한끼 식사 뚝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뚝딱 할 수 있는

통새우 볶음밥입니다.

추후 닭가슴살 볶음밥과

매콤낙지 볶음밥도 리뷰할 예정입니다.

 

리뷰 시작하도록하겠습니다.

 

노브랜드의 볶음밥들입니다.

곤드레 볶음밥(?)도 있었는데

죄송하지만 취향이 아니라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건강보다는 아직은 맛나는게 좋네요ㅎㅎ

 

 

통새우 볶음밥 포장을 뜯고

볶음밥을 꺼냈습니다.

 

 

새우가 아주 많이 보이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뒷면을 보니 영양정보 등이 나와있고

전자레인지 조리와

후라이팬 조리가 나와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론

전자레인지 조리를 추천합니다.

이미 볶아진 상태의 냉동제품이기 때문에

굳이 또 기름을 두르고 볶는 것보다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간편하게 먹고자하는 바램이 더 큽니다ㅎ)

 

 

정말 간단하게 설겆이까지하기 귀찮은 분들은

비닐 윗부분만 살짝 찢고

전자레인지 5분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다 돌리고 비닐만 넓게 찢어서

고대로 먹는 아주 편한 방식입니다.

(맛에 차이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담고

랩을 싸거나 비닐을 씌워서

전자레인지 5분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조리가 모두 끝났습니다.

엄청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아주 보기 좋은 모습입니다.

 

새우가 밑으로 깔렸는지 실제로 먹으면서는

굉장히 많았습니다.

최소한 5마리 이상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취향에 따라 케찹을 뿌려서 드셔도 되고

그대로 드셔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반찬들만 간단하게 곁들인다면

아주 간단하고 영양가 있는 한끼 식사가 됩니다.

 

간편하고 저렴하게 한끼 뚝딱!

통새우 볶음밥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